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혼남녀 61 5% 소개팅 시 2~3번은 만나본다 로봇신문사


특히 처음 만나는 대상에 대해서는 외모를 보기 마련인데, 만나기 전 마음 속 기대와 부실한 정보로 만들어진 예상 이미지가 실물과 다른 것은 당연하다. 예상보다 낫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못하면 처음부터 당황이 되고, 생각은 자꾸 이런저런 계산으로 꼬리를 물게 된다. 요즘 주고받는 프로필 사진은 더욱 믿을 것이 못 된다.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소개팅해 준 주선자를 통해 상대 소개팅 남에 대한 호감을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 거절하면 어떡하지.’ 라며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혼자 고민만 하다 보면 절대 소개팅에서 성공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아기돼지처럼 뭐든 잘 먹는 여자가 좋아”, “난 귀여운 스타일 남자는 별로라…”처럼 아무 생각 없이 한 얘기가 상대방의 얘기일 수도 있다. 당연히 상대가 이런 말을 들으면 큰 상처를 입고 만나기 전부터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이어 MC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김숙은 "내 직업 특성상 웃기려고 하는 사람이 최악이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나도 직업 특성상 너무 멋 부리고 나오면 별로다. 나는 주로 운동화에 청바지 입는다. 그런데 상대방은 나 때문에 굽 높은 부츠를 신고 나왔더라"고 말했다.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의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하기도 했다.


짚신도 제 짝이 있다는데 올 봄엔 멋진 남자친구, 예쁜 여자친구를 만나야 한다는 다짐을 가지고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 해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지요. 코스모폴리탄 영국 잡지에서는 △어디든 갈 수 있다면 지금 당장 가보고 싶은 곳은? △하루 동안 아무나 될 수 있다면 누가 되고 싶은가? 등과 같은 질문을 첫 만남에 하면 좋다고 제시했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소개팅이 영어로 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blind date’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해당 단어가 연상이 잘 되실 거 같네요. 하트시그널’, ‘강철부대’ 등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 논란에 대해 채널A 측이 철저한 검증을 거치고 있다고 밝혔다.


짧은 시간에 자신의 매력을 상대에게 보여줘야 호감을 얻고 관계가 발전될 수 있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자칫 이 매력이 과해 허세로 비칠 경우 안 하느니만 못하는 결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 소개팅 어플 속 상호간 채팅은 사실상 익명으로 진행되는 것이나 다름없다. 소개팅 어플로 인해 발생한 피해 사례 중 일부는 채팅의 익명성을 교묘하게 악용했다. 허위정보를 입력해 사용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뒤 실제로 만나 사기, 금품 요구를 하는 식이다.


말로는 수박 겉핥기식 대화만 하다 왔더라도, 행동에서 매너와 배려를 보여줬다면 나는 수박남에게 호감을 키울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냥 좀 수다스러운 타입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문제니까. 하지만 수박남은, 다른 많은 소개팅에 서툰 남자들처럼, 주변을 잘 살피지 못했다. 나와 내 친구들의 소개팅 상대는 주로 남성이었던 까닭에, 서로의 경험들을 모아보다 보면 몇 가지 종류의 남성들이 눈에 띈다. 그 중에 특히 안타까운 사례가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또한 소개 시 커플 매니저가 직접 서로의 소개 동의를 받은 후 연락처를 공유하고 카톡 대화창에 초대되어 바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점 등으로 차별화를 두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안재원 큐피스트 대표는 “보편적으로 소개팅 앱에 대해 ‘쉽고 편하게 만나는 동네친구’, ‘부담 없는 이성 관계, FWB’와 같은 가볍고 자극적인 경험을 상상하게 된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패션과 영화에 관심이 많은 고영민씨는 오프라인에서는 비슷한 취향을 가진 상대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지난 8월 데이팅앱을 통해 인연을 맺을 수 있었다. 고씨는 “메신저로 여러 사람과 대화하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면서 “연애관을 비롯해 사람을 대하는 주관을 어느 정도 확립할 수 있었다”고 했다.


여자들도 이런 점을 느끼기 때문에 남자가 나에 대해서 계속해서 질문한다면 소개팅이 성공할 것 같다는 좋은 느낌을 받는다. 그 다음날 상황을 말하자면 소개팅을 주선해 준 친구로부터 연락이 왔다. 소개팅남이 지금껏 접해 본 여자 중 가장 독특하고 얼떨떨한 사람이었다고,하지만 오히려 그 점이 신비롭게 느껴졌고 기억에 남았다는, 결론적으로 상당히 적극녀에게 흥미로워하는 반응을 보냈다는 것이다.


크리스천투데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팅 동안 여성에게 당신이 자연스레 스며들도록 해야 한다는 게 이 코치의 설명이다. 그는 "한걸음씩 MSG를 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일상적인 문답을 이어가며 그냥 즐겁게 떠들었다.

오피사이트 추천 more info 오피가이드 강남 오피 강남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